강항 커뮤니티

수은 강항선생의 정신을 계승하자

공지사항

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[2023년 대한민국 K선비한복모델 선발대회] 홈페이지 오픈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강대의
댓글 0건 조회 251회 작성일 23-03-06 17:06

본문

[2023년 대한민국 K선비한복모델 선발대회] 홈페이지  www.edaynara.com를 3월 2일 오픈했다고 대한민국 강항문화제 관계자가 5일 밝혔다!!


위의 사이트 www.edaynara.com에 접속하게 되면 [2023년대한민국 K선비한복모델 선발대회] 참가신청에 무통장입금 결제 방법과 카드, 핸드폰 결제, 카카오페이, 국민페이 등 22개 카드결제로 아주 쉽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.


단, 무통장입금이나 카드 결제시에 결재확인사항 아래 칸에 빨간색글씨로 "단, 무통장 입금이 무형식으로 쉽게 회원등록 가입신청을 쉽게할 수 있으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대회비 통장확인이 참가신청의 우선 순위 임을 알려드리니 이점 필히 유의하시고 반드시 실명 입금 후 최종 참가 통보를 기다려주시기바랍니다!!"라는 문구를 주목해줘야 한다.


이는 실명입금제 원칙으로 차명이나 아명, 가명 또는 제3자 이름으로 입금처리를 했을 때는 주민등록증상 본명 우선으로 대회 참가 처리되기 때문이다.


한편, www.edaynara.com 사이트에서는 이 밖에도 대회소개, 대회갤러리,역대수상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판 기능에 의해 Q/A 및 자유로운 소통방이 마련되어 있다고 강조해 말했다.

 

강항문화제 관계자는 ‘주변에 널리 알려주시고 소셜 능통자의 힘을 개별적으로 보여주시면(이메일 yug42@naver.com)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추진위원으로서 활동 등을 비롯해 능력에 맞춰 우대해 드린다!!’고 대회 홍보를 아울러 주문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